■ 별첨 2 급여대장은 인력 현황에 기입된 직원 전체의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2019년 1년 치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특정 시기(12월 혹은 상여금이 없는 달)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그리고 급여명세서에는 필히 성명이 기재되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급여대장은 2019년의 해당 월 재직 인원에 대한 ‘월 별’ 및 2019년 재직 인원에 대한 ‘총’ 기본급, 상여금, 각종 수당, 성과급 등을 포함한 총 임금을 포함한 자료입니다. 세로 행에는 개인별 직종과 연차를 구분하여 작성하고 가로 열에는 기본급, 상여급, 수당 등 총 급여를 구분하여 작성하여주세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12개 시트의 월별 급여대장과 총 급여대장 1개 시트로 작성됩니다.
* 성명 및 사번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빈칸(마스킹)처리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