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페이지 경로

자료실
제목 별첨 제출 관련 질의사항 답변
작성자 이윤지 등록일 2020-05-19 조회수 241
첨부파일

               별첨 2 급여대장은 인력 현황에 기입된 직원 전체의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20191년 치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특정 시기(12월 혹은 상여금이 없는 달) 급여명세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그리고 급여명세서에는 필히 성명이 기재되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급여대장은 2019년의 해당 월 재직 인원에 대한 월 별및 2019년 재직 인원에 대한 기본급, 상여금, 각종 수당, 성과급 등을 포함한 총 임금을 포함한 자료입니다. 세로 행에는 개인별 직종과 연차를 구분하여 작성하고 가로 열에는 기본급, 상여급, 수당 등 총 급여를 구분하여 작성하여주세요. 20191월부터 12월까지 12개 시트의 월별 급여대장과 총 급여대장 1개 시트로 작성됩니다.

              * 성명 및 사번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빈칸(마스킹)처리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자료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 조회
5 공지사항 2020년 공공병원 의료인력 실태조사 실시 안내 관리자 2020-05-22 첨부파일 222
4 최종 자료 제출 관련 질의사항 답변 이윤지 2020-05-19 - 308
3 별첨 제출 관련 질의사항 답변 이윤지 2020-05-19 - 241
2 인력현황 2 관련 질의사항 답변 이윤지 2020-05-19 - 244
1 인력현황 1 관련 질의사항 답변 이윤지 2020-05-19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