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페이지 경로

Q&A
제목 공동구매체계구축 관련 질의
작성자 김정수 등록일 2018-07-25 09:51:35.0 조회수 2009
공동구매체게 관련 금액과 관련입니다.

작년까지 금액 입력 부분은 공동구매를 진행한 전체 병원의 공동구매액과

해당 병원의 공동구매액을 입력하였지만


올해는 금액 입력 기준이 바뀐게 맞는거죠?

병원 전체 구매액은 저희 병원에서 해당 부분에 지출한 총 금액과

공동구매로 인해 지출한 금액을 넣는게 맞는건지요


기준이 변경되어 질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병원 전체 구매액 = 해당병원 구매한 전체 금액
공동 구매액 = 해당병원에서 구매한 전체 금액 중 공동구매로 구매한 금액

을 말합니다.


감사합니다.
Q&A
번호 제목 진행상태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5 비밀글 표준진료지침 답변완료 김유라 2019-07-17 15:14:00.0 1870
164 비밀글 지역사회 교육연계 문의 답변완료 어윤강 2019-06-27 09:42:07.0 3299
163 비밀글 2.2.1.포용정의료지원 문의 답변완료 홍륜희 2019-06-19 15:26:26.0 1395
162 비밀글 2.1.3<퇴원환자 관리> 문의 답변완료 홍륜희 2019-06-18 16:06:41.0 1464
161 2.1.2 연계협력 체계 답변완료 조현정 2019-06-17 14:20:48.0 1652
160 비밀글 위원회 및 제도개선의지 부분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김유진 2019-06-14 15:06:18.0 1036
159 비밀글 표준지료지침 답변완료 정유희 2019-06-14 11:32:03.0 404
158 비밀글 전반적인 문의 답변완료 조현정 2019-06-14 11:21:05.0 280
157 비밀글 4.1.1 [이사회] 조사시행 년도 문의 답변완료 강릉의료원 2019-06-13 16:26:41.0 193
156 비밀글 4.1.1 이사회 조사기간 문의 답변완료 이권복 2019-06-11 16:06:09.0 223